컴퓨터공학과 백란 교수, ‘광주여성미니 취업박람회’ 초청강연 첨부이미지 : A1 백란 교수 초청강연1.jpg
컴퓨터공학과 백란 교수, ‘광주여성미니 취업박람회’ 초청강연 첨부이미지 : A2 포스터2.jpg

경력단절 취업준비 여성·청년대상…'인공지능 시대에서 살아남기'

 

토토사이트 컴퓨터공학과 백란 교수는 6월 27일(목) 오후 2시 광주여성미니 취업박람회에서 초청 강연을 했다.

'인공지능 시대에서 살아남기'를 주제로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실시된 이날 강연은 경력단절을 겪고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AI 기반 취업 시장에서 탐색하고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과 역량개발 전략을 제공하였다.

이날 강연에서 백란 교수는 인공지능시대에 취업을 준비하는 전문 지식이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에 매우 중요한 기본역량임을 강조하고 사례중심 강연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광주여성미니 취업박람회는 광주광역시, 여성가족부, 광주동구청이 주최하여 여성 구직자 및 청년들을 위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10개 기업 대표와의 현장 인터뷰가 포함되어 참석자들에게 직접 취업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따라잡기 및 서예 전시회는 네트워킹과 문화 참여의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였다. 본 행사는 여성과 청년들이 맞춤형 역량과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직장에 재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한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