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메이저 바카라사이트 주사위 의상디자인학과 졸업작품발표회 앵콜쇼
제22회 호남대 의상디자인학과 졸업작품발표회 앵콜쇼
-18일 14시, 16시 IF.U 특설무대, 관심있는 일반일들에게 작품 선보여

호남대 의상디자인학과(학과장 윤점순 교수)에서 주관하는 제22회 졸업작품 발표회 앵콜쇼가 18일(토) 오후2시와 4시 두 차례 걸쳐 충장로 IF.U(이프 유)지하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앵콜쇼는 지난달 호남대 가을 대동제 기간중 광산캠퍼스내에서 열린 발표회가 많은 호응과 함께 좋은 작품들이 선보여 광주시민들에게도 선을 보였으면 한다는 의견들이 많아 마련된 것이다.
‘퍼즐’이라는 테마로 전개되어 총5개 파트에 174벌의 의상으로 구성된 이번 작품발표회 앵콜쇼에서는 각 파트별로 예술적인 측면에서 접근한 아트웨어로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작품, 의류 상품화가 가능한 실용적인 평상복, 중세 수도복을 재현한 시대복식, 기능성이 강조된 스포츠웨어 및 캐주얼 웨어 그리고 화려한 이브닝드레스와 웨딩드레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호남대 의상디자학과의 졸업작품 발표회는 그동안 의류업체 관계자들이나 전문 디자이너들에게도 호평을 받는 등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으며, 윤 교수는 “지난 4년동안 공부한 결실로 미숙한 점이 있으나 디자이너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출발점이 될 것”,“일선 고교에서도 의상디자인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도 참여하면 좋은 경험이 될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