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이스포츠교육원, ‘청소년 이스포츠 레벨업 캠프’ 참가 모집 작성일 : 2023-10-18 14:53
- 첨부파일 a 광주이스포츠교육원 ‘청소년 이스포츠 레벨업 캠프’ 참가 모집.jpg (315.30 KB)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청소년 대상…11월 13일까지 선착순 30명 모집
광주이스포츠교육원(원장 정연철, 호남대 e스포츠산업학과 교수)은 오는 11월 13일까지 ‘2023 청소년 이스포츠 레벨업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3 청소년 이스포츠 레벨업 캠프’는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동안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청소년들에게 프로게이머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에는 발로란트 전 프로게이머였으며 현 DRX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수(활동명: glow)씨가 특별 코치로 참여해 자신만의 특별한 훈련 및 코치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캠프 1일차에는 ▲발로란트 개인별 레벨 테스트 ▲스크림 경기를 통한 전술 전략 분석 ▲경기 하이라이트 분석을 통한 개별과 팀별 피드백 등 진행될 예정이다.
2일차에는 ▲나만의 전술, 전략 만들기 ▲프로게이머 직업 및 소양 교육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가상 이스포츠 대회 등 레벨업 역량 강화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발로란트(VARORANT)’ 종목의 게이밍 역량 강화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발로란트 게이밍 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학부모나 진로 교사도 참가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11월 13일까지 이스포츠교육원 홈페이지(geec.honam.ac.kr),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gicon.or.kr), 또는 호남온라인 바카라사이트 추천교(www.honam.ac.kr)에 접속하여 해당 게시판의 공고문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청 URL을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최대 30명이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기준 수료 시간을 이수한 참가자는 수료증과 동시에 교통비(문화상품권 1만원 상당)등을 제공하고, 최종합격자는 14일에 개별 통보된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시의 '아시아이스포츠교육플랫폼사업'의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고, 2021년부터 호남대가 위탁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현재 3차년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스포츠 진로캠프 이외에도 이스포츠 게이머 양성과정, 이스포츠 직군 전문가 과정, 청소년 게임교실 등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들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스포츠 게이밍 분야에서는 전문종목별 코치를 배치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쾌적한 시설 및 공간에서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이스포츠교육원 전화(062-380-8562) 또는 홈페이지(geec.honam.ac.kr)로 문의 및 상담 가능하다.